상단 메뉴 닫기
상단 메뉴 열기

할렐루야교회

모바일 닫기

선교와사역

SPIRIT POWER

2005년도에 하나님께서는 할렐루야교회에 특별한 비전과 사명을 주셨습니다. 바로 ‘전국청소년연합수련회(SpiritPower)’입니다. Spirit Power는 2005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할렐루야교회가 주최하는 전국청소년연합수련회 입니다.
2005년부터 교회 자체적으로 수련회를 개최하기 어려운 전국의 농어촌 교회의 청소년들을 초청하고, 섬기며 여름 수련회를 함께 한다는 목표로 시작된 Spirit Power는 점차 도시 미자립교회, 디아스포라교회청소년등 초청 범위를 넓혀왔습니다.
전국적인 규모의 청소년 수련회가 있기는 하지만, 어느 한 교회가 그것을 주관한다는 것은 생각하기 힘든 일이었습니다.
예배는 가능할 지라도 숙박시설을 비롯한 전체 진행을 한 교회가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할렐루야교회가 전국청소년연합수련회를 잘 감당할 수 있는 것은 비단 숙박시설을 갖춘 대형건물을 갖고 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그보다는 위대한 평신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섬김이 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할렐루야교회는 우리 교회만을 위한 교회가 아니라 한국 교회와 세계 교회를 위한 연합의 도구로 세우셨음이 분명하며, 이것의 가장 큰 증거가 바로 ‘전국청소년연합 수련회(SP)’이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spirit power 2008 전국청소년연합수련회는 교회성장연구소에서 평가한 가장 우수한 수련회로 뽑히는 등 그 탁월함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미정
미정